JBJ95 2ND MINI ALBUM AWAKE 

2019.03.26

TRACK LIST


1. FRIEND ZONE

2. AWAKE

3. 좋아해 

4. MILKY WAY

5. LEAVE IT TO ME

6. LOOKIN' 4 LOVE


앨범소개



JBJ95의 두 번째 미니 앨범 “AWAKE”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모두가 다시 깨어나는 계절인 ‘봄’의 감성에 집중했다. “너의 존재로 다시 깨어난 JBJ95”를 컨셉으로 삼은 “AWAKE”는 이전 앨범 ‘Home’과 달리 JBJ95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담겨있다. 


JBJ95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은 “DAZED”와 “AWAKE” 각각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아직 완전히 깨어나지 않은 상태의 JBJ95(DAZED)와 너의 존재로 완벽히 깨어나 새로운 패러다임을 느끼는 JBJ95(AWAKE)의 두 가지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1. FRIEND ZONE

Lyrics by MosPick, Young Chance, 상균   

Composed by MosPick, Young Chance   

Arranged by MosPick


JBJ95의 수록곡 'Friend Zone'은 가장 가까이있는 친한친구에게 어느순간부터 묘한 감정이자라나,  혼자 짝사랑하는 남자의 혼란스러운 감정과, 더이상 친구가 아닌 애인으로 관계를 발전 시키려는 남자의 용감한 고백을 담고있는 곡이다. 통통 튀기는 비트와, 장난끼 가득한 피아노 소리가 곡에 풋풋한 느낌 더해주어 Teenage Love 감성을 더욱더 부각시켜준다. 


2. AWAKE (Title)

Lyrics by AIRAIR, Minit, Louise Frick Sveen, 하늘(차라리단추), Flow Blow   

Composed by AirAir, Minit, Louise Frick Sveen   

Arranged by AirAir, Minit


JBJ95의 새 앨범 “AWAKE”의 타이틀곡 “AWAKE”는 Deep House와 Tropical House 기반의 Pop Dance 뮤직이다. 얼어있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 시기에 걸맞춰 혼자만의 시간 속에서 깨어나 사랑을 시작하는 감정을 그리고 있다.


3. 좋아해 (Prod. Flow Blow) (Subtitle)

Lyrics by iHwak, Flow Blow

Composed by iHwak, Flow Blow

Arranged by Flow Blow


곡 제목처럼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을 JBJ95의 서브타이틀곡 ‘좋아해’는 이들과 지속적으로 호흡을 맞춰온 작곡팀 Flow Blow, 그리고 작곡가 iHwak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Funk Pop 장르에 캐치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웰메이드 곡으로 중독성 있는 트랙과 가사가 인상적이다.


 4. MILKY WAY

Lyrics by 황지원 (Jam Factory), 우혜림

Composed by TOYO, Mayu Wakisaka

Arranged by TOYO


은하수처럼 80년대와 현재를 잇는 시티팝(City Pop) 장르의 곡으로, 소년의 무채색 세상을 소녀로 인해 화려하게 물들이는 귀엽고 아련한 사랑 노래이다. 시티팝의 색과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Yamaha DX7, Korg M1 등의 빈티지 악기가 사용되었다.


5. LEAVE IT TO ME

Lyrics by MosPick

Composed by MosPick

Arranged by MosPick


켄타의 첫번째 솔로곡 'Leave it to me'는 뭐든지 맡겨만 달라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당찬 고백이 담겨있는 곡이다. Verse의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하우스 비트가 켄타의 보컬과 어우러져 더 깊은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6. LOOKIN' 4 LOVE

Lyrics by Stally, 상균

Composed by Stally, Pvul

Arranged by Stally


상균의 솔로곡 “Lookin 4 Love”는 Pop R&B 장르의 곡으로,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상균의 보컬과 음악적 지향점을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가사에 나타나는 만남과 헤어짐에 대한 철학을 통해, 상균의 아티스트적 면모를 엿볼 수 있다. Beenzino, Colde 등의 아티스트들과 합을 맞추었던 프로듀서 Stally와의 협업을 통해 ‘래퍼’ 상균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된다.